FAQ

[기타] 동작이 느립니다./로그인이 안 됩니다.

마스터오브가든 112 2023.10.26 12:00

아래의 조작을 진행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앱 종료 후 다시 한번 접속을 시도해보세요

앱 종료 후 다시 시작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단말기 재부팅 후 다시 한번 시도해 보세요

단말기 재부팅 후 껐다 켜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통신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Wi-Fi 통신의 경우 Wi-Fi 신호 강도 및 끊기거나 멈추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4G, LTE, 5G 회선을 사용하는 경우는 통신량 제한을 확인해 주세요.


■ 실행 중인 다른 앱을 종료해 보세요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외의 실행 중인 앱을 종료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Android에서 백그라운드로 실행 중인 앱이 간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행 중인 앱이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단말 여유 공간을 확인해 주세요

이용하는 단말의 여유 공간이 부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체에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앱 데이터 복구를 시도해 주세요

타이틀 화면 왼쪽 상단의 [메뉴]→[앱 데이터 복구]를 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플레이 중 데이터 진행 상황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 앱 재설치를 시도해 보세요

계정 연동 진행 후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여 이어받기 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