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PC 버전 결제 관련 FAQ

마스터오브가든 202 2024.01.25 12:00


Q. 결제 수단 별 한도가 궁금해요.

PC 버전 결제 서비스의 결제 수단 별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수단결제한도
신용카드  카드사 별 결제한도 적용 *아래 표 참고
휴대폰 결제/할인  고객별 최대한도 60만원이며, 고객의 상황에 따라 차등 적용
해피머니상품권  해피캐시 보유한도 200만캐시로 1회사용시 200만캐시 사용가능
도서상품권결제  제한없음
게임문화상품권  별도 결제한도는 없으나 캐시 보유한도 최대 200만원까지 가능
  (북앤라이프 홈페이지 및 앱에서 본인인증 후 최소 10만원~5백만원 변경가능
문화상품권결제  제한없음


[카드사 별 결제한도]

모빌리언스결제한도
삼성1회 50만원/월 50만원
신한1회 5만원/일 5만원
국민일 20만원
롯데일 50만원
현대1회 11만원/일 55만원/일 5회
하나일 50만원
비씨1회 5만원/일 20만원
농협1회 10만원/일 50만원/일 10회
우리일 30만원


* 알뜰폰 - KCT / KT 알뜰폰 / LG U+ 알뜰폰 결제 한도 : 최대 한도 60만원 / 헬로 모바일 / SK7moblie : 최대 한도 30만원

* PAYCO - 휴대폰과 카드 명의자가 동일해야 결제 가능하며, 결제금액 제한은 각 카드사 정책을 따릅니다.

* 카카오페이 - 카드는 신용카드와 결제한도 동일적용 / 카카오페이-머니는 고객당 월 100만원

* 네이버페이 - 포인트 사용불가


[주의 사항]

※ 각 카드사 및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결제 수단 별 한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별 한도 책정 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한도 및 일 결제 제한이 안내해 드린 표에 별도 표기되지 않은 카드는 

      자가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Q. PC 버전 결제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PC 버전 결제 서비스는 'PC 버전'에서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원하시는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입니다.


PC 버전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하단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 결제 서비스 공지 바로가기]




Q. PC 버전 결제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구매했는데 지급되지 않았어요.


PC 버전 결제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였으나,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먼저 PC 버전 재접속을 부탁드립니다.


PC 버전 재접속 후에도 상품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메뉴 > 서포트 > PC 구매내역을 통해

PC 버전에서 결제한 내역을 조회 하신 뒤 [1:1문의하기 > 결제/환불 > Windows 선택] 후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Q. 결제 취소 후 결제 금액이 환불되지 않았어요.


체크/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를 통해 결제를 진행하셨을 경우,

카드사 또는 통신사의 사정에 따라 결제 취소 및 환불까지 1~2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결제에 이용하신 카드사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Q. PC 버전 결제 서비스의 결제 수단은 어떤게 있나요?


PC 버전 결제 서비스의 결제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접속 국가에 따라 결제 수단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PC 버전 구매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메뉴 > 서포트 > PC 구매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은 PC 버전에서 결제한 내역만 조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