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마스터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입니다.
2023년 10월 26일 론칭 이후 지금까지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신 끊임없는 관심과 열정, 그리고 아낌없는 성원 덕분에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득이하게 서비스 종료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서비스 종료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더욱 재밌고 즐거운 게임을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으나,
긴 논의 끝에 2024년 10월 17일 자로 서비스 종료라는 매우 힘든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10개월간 마스터 여러분들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은
저희에게 귀중한 보물과도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이 마음을 담아 서비스 종료일까지 불편 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끝까지 함께해 주신다면 저희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와 함께해 주신 모든 마스터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동시에 이러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비록 서비스는 종료되지만 보내주신 사랑과 지지는 오랫동안 저희 마음속에 남을 것입니다.
마스터 여러분들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와 함께 보내신
시간과 추억이 의미 있고 즐거웠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서비스 종료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일정을 아래에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1. 서비스 종료 일정
- 2024년 10월 17일(목) 11시
- 서비스 종료 일정에 맞춰 [공식 브랜드 사이트/커뮤니티/SNS 채널]도 함께 운영이 종료됩니다.
종료 이후에는 해당 플랫폼에 접속이 불가능하오니, 필요하신 자료가 있으신 경우 별도로 저장해 두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종료 일정을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서비스가 종료되는 2024년 10월 17일(목) 11시 이후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공식 브랜드 사이트] 또는 [email protected] 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 차단 및 상품 판매 종료 일정
- 2024년 8월 22일(목) 점검 완료 이후부터
※ 이미 구매하신 상품은 서비스 종료 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잔여 기간이 남아있는 기간제 상품은 서비스 종료 전까지 혜택이 적용됩니다.
3. 향후 업데이트 계획
- 콘텐츠 업데이트 안내
ㆍ업데이트 일정 : 8월 22일(목) 점검 시
(1) 신규 캐릭터 1종 추가
(2) 일곱 그림자 열전 챕터 추가
- 스페셜 이벤트 안내
ㆍ이벤트 기간 : 8월 22일(목) 점검 완료 이후부터 ~ 10월 17일(목) 11시까지
(1) 매일 [토크 포인트 30개] 우편 지급
(2) 매일 [무료 환마석 1,000개] 우편 지급
(3) 매일 [스태미나 200개] 우편 지급
(4) 매일 SS캐릭터가 포함된 무료 10회 소집 진행
(5) 일곱 그림자 열전 노멀&하드 드롭량 3배 진행
(6) 자원 조달 드롭량 2배 진행
4. 환불 관련 일정 안내
- 환불 신청 기간 : 2024년 8월 22일(목) 점검 완료 이후부터 ~ 11월 18일(월) 11시까지
- 환불 접수 방법 : 환불 접수 안내 공지 내 [환불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
※ 환불은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으며, 환불을 신청하신 마스터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환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별도 [환불 접수 안내]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5. 다운로드 안내
- 8월 22일(목) 점검 완료 이후부터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신규 다운로드 및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 8월 22일(목) 점검 이전에 설치 기록이 있으신 경우 앱 스토어에 따라 아래 방법으로
10월 17일(목) 서비스 종료 전까지 재 설치가 가능하오니, 게임 정보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AOS 재설치 방법 안내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우상단 프로필 > 앱 및 기기관리 > 관리 > 설치되지 않음에서 확인 후 재설치
⊙ iOS 재설치 방법 안내
- 앱 스토어 > 계정 > 앱 > 전체 탭에서 확인 후 재설치
※ 설치 기록이 없으신 경우에는 위 안내드린 방법으로도 신규 설치가 불가합니다.
※ PC 버전은 10월 17일(목) 11시까지 설치 및 접속이 가능합니다.
환불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